맛집

푸켓 시내에 숨어있는 빈티지 카페 / 맑은공기에 커피가 2배 더 맛있는 카페 / 커피 맛집 / 푸켓여행 / 태국푸켓카페추천

호뷰 2020. 9. 30. 17:34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뷰 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카페에서 커피한잔 마시기도 힘드시죠!!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었으면 합니다!

오늘은 국내에 있는 카페가 아닌 태국 푸켓에 위치한
카페 한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모던디자인으로 아주 세련되고 이쁜 카페들이
많이 있죠~~!! 태국 푸켓에도 아주 이쁘고 멋있는 카페들이
많이 있지만 오늘 소개 할 카페는 좀 다릅니다!!

태국 시내에 숨은 카페이구요!! 푸켓 시내에 이런 카페가
있을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던 곳 입니다!!

 


공기좋고 빈티지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카페
"Duu Naa Kann Sokhrok Cafè"


앞에 호수도 있고 너무 좋아요~~!!

카페 이곳 저곳에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소품들도
가져다 놓았구요!!

여기에 앉아서 시원한 커피한잔 하니깐
너무 좋더라구요!!
분위기에 맞춰서...음악이 흘러나오는데...
정말 잘 어울리는 음악이 흘러나와서
좋았습니다!!



그네도 있고...

 



사진구도 잘 잡아서 찍으면 이쁜 사진이 나올거 같아요!!
제가 워낙에 똥손이라.. 사진에 감강이 없네요ㅠ.ㅠ


호숫가를 바라보면서 차 한잔의 여유
즐겨보세요!!
ㅎㅎㅎ


제가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카페모카!!
카페모카보다는 아메리카노가 더 맛있었어요!!
커피빈을 어떤것을 쓰는지는 모르겠으나...
여기 커피는 약간 독특한 커피의 맛이 느껴졌습니다.

이 카페에는 커피뿐만 아니라 음식도 팔고 있어서..
점심을 이곳에서 해결했습니다!!
매콤한게 아주 맛이 있었네요..

 

카페 주뱐을 어슬렁 거리는 닭들...
닭이 우리가 알고있는 닭이랑 틀립니다!!
닭벼슬이 없던데...이거 닭이 맞나 모르겠네요??
아무쪼록 정말 이쁘게 생겼어요~♡
한마리 가지고와서 키우고 싶을 정도로 말이죠^^

일단 저는 이 카페에서 좋았던 것은
신선한 공기...
분위기에 어울리는 음악...
독특한 커피의 맛...
마지막으로
푸켓 시내에 있지만 시내같지 않았던 장소...

다음에 한번 방문들 해보세요!!
맑은 공기에 커피가 2배 더 맛있을 겁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길 바라며...
전 이만

카페 길안내




반응형